종합 정글짐은 다양한 역량을 가진 젊은이들을 위한 다른 영역을 만들지 않습니다. 이는 “멋진” 하드웨어가 단순히 소수의 어린이를 위한 것이 아님을 의미합니다. 또한 포괄적인 놀이 장비는 아이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하도록 설계되어 아이들이 정글짐에서 엄청난 양의 놀이 하드웨어를 조작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찾아볼 수 있는 더 재미있는 하드웨어로 인해 아이들은 동일한 운동 몇 개 주위에 모이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대기 시간과 준비 및 그에 따른 불만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더 많이 놀고 조사할 토토사이트 더 많은 대안을 갖게 됩니다. 이것이 더 즐겁다는 사실 외에도 라인 및 공유 문제가 적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정글짐에는 압도당할 수 있는 젊은이들을 위한 차분한 공간과 하드웨어가 있습니다. 이러한 고요한 공간과 구색은 일반적으로 거친 주택을 약화시키고 보다 고요한 놀이 공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규칙에 대한 서류 작업이나 가장 많은 수의 어린이에게 이상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종합 정글짐에 관심이 있는 경우 오늘 Little Tikes Commercial에 연락하여 적합한 놀이 공간을 만들거나 사이트 상품을 정독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귀하의 플레이 영역을 초대하기 위한 표지판 및 다양한 조수를 포함합니다.
정글짐 구조에서 심각한 결과 없이 언어적 및 실제적 학대가 계속되어서는 안 됩니다. 무저항 전략은 아이들이 안정감과 친화감을 가질 수 있는 종합 정글짐을 만드는 데 중요합니다. 이 지침은 정글짐 적대감으로 인한 상처를 예방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여느 수영장과 마찬가지로 아이들은 정글짐 기구 주변을 돌아다니면 안 됩니다. 정글짐 근처에서 뛰거나 술래잡기 놀이를 하는 아이들은 소풍을 일으키고 넘어질 수 있으며, 정글짐 장비에서 넘어지거나 정글짐 하드웨어 또는 정글짐에서 노는 다른 아이들과 접촉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심각한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걷게 하면 큰 파도와 충격이 없어 더 안전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달리기를 하지 않으면 아무도 압도당하거나 치이는 일이 없도록 하여 정글짐을 더 포괄적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더 겸손한 아이들이 더 큰 아이들과 놀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2세에서 5세 사이의 어린이들은 균형과 엔진 능력을 다룹니다. 그들은 넘어지기 쉽고 특정 하드웨어를 활용할 더 많은 기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더 확고한 아이들이 주위를 더 빨리 움직일 때 그들은 더욱 효과적으로 균형을 잃을 수 있습니다. 보통 아이들은 정글짐에서 “큰 아이들”이 무서워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조사에 만족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별도의 지역이 있거나 각 모임에 대한 일부 하드웨어가 웰빙을 보장하고 아이들을 기분 좋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